[탈리스만 디젤/가솔린]르노삼성 '탈리스만' 2016년 국내 출시한다, 제원 및 가격은?

 

르노삼성자동차가 르노의 중형세단 '탈리스만'2016년 국내에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르노삼성이 탈리스만의 수입 판매를 적극 검토하고 있는 걸로 알려졌습니다.

 

탈리스만이 SM5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독자적으로 수입될 예정입니다.

 

탈리스만은 1.5ℓ·1.6ℓ 디젤, 1.6ℓ 가솔린 터보 엔진을 탑재하고 있어 SM5와 라인업이 비슷합니다.

 

탈리스만은 중형세단의 이상적인 비율과 균형을 갖추고 있으며 후면부는 근육질 몸매를 부각시켜 볼륨감을 살렸습니다.

 

특히 전면부에 위치한 커다란 그릴과 르노의 엠블럼은 차량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탈리스만 실내는 탑승자를 고려한 디자인을 적용해 동급 모델과 비교 시 넓은 실내 및 수납공간을 갖고 있어 최상의 안락함을 구현했습니다.

 

기존 SM5, SM7 모델에서 가장 아쉬웠던 수납공간 문제를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기존 선보인 에스파스 차량에서 선보였던 멀티 센스, 링크 기능도 적용됐습니다.

 

멀티 센스는 개인 맞춤형 드라이빙 환경 설정이 가능한 기능이며, 멀티 링크는 차량 내부에 숨겨진 다양한 무드 조명들의 컬러 설정에서부터 댐핑 시스템(서스펜션), 시트, 사운드, 스티어링 휠, 엔진과 트랜스미션 반응에 이르기까지 각종 기능들을 기분 및 취향에 따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르노 신형 탈리스만 편의 사양은 풀 LED 헤드램프와 C자형 시그니처 램프로 멋을 부렸고,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도 장착됩니다.

 

드라이빙 모드는 다섯 가지(컴포트, 스포츠, 에코, 뉴트럴, 퍼스널) 가운데 선택할 수 있도록 했고, 4륜 조향 시스템으로 핸들링을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ADAS)도 탑재됩니다.

 

탈리스만은 오는 9월 열리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식 데뷔하며 르노의 프랑스 두에 공장에서 생산돼 연말부터 유럽에서 시판됩니다.

 

탈리스만의 엔진 라인업은 전 세계에 추세에 따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며, 먼저 탈리스만 디젤 3(Energy dCi 110, Energy dCi 130, Energy dCi 160), 탈리스만 가솔린 2(Energy TCe 150, Energy TCe 200) 등으로 총 5가지 라인업을 선보일 걸로 예상됩니다.

 

르노삼성 탈리스만 가격은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지만, 탈리스만 가격은 5천만원 후반대에서부터 시작할 걸로 예상됩니다.

 

 
블로그 이미지

후니수니

IT 및 일상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입니다.^^ 이웃추가 환영합니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264)
갤럭시S5 (50)
아이폰6 (71)
태블릿PC (222)
스마트폰 (1287)
자동차 이야기 (764)
카메라 (49)
LG 스마트폰 (146)
IT 소식 (608)
일상 (30)
갤럭시노트4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