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슬란 실내 렌더링 이미지 최초 공개, 아슬란 디자인 제원 출시일 가격]

 

현대차 준대형 프리미엄 세단 아슬란의 속살이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올 하반기 출시될 ‘아슬란(프로젝트명 AG)’의 실내 렌더링 이미지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는데요,

 

아슬란 실내 렌더링 공개로 첫 선을 보인 아슬란의 실내는 프리미엄 세단 최대 고객인 중장년층의 구미에 맞춰 ‘프리미엄 컴포트(최상급의 편안함)’ 콘셉트의 중후하고 품격있는 느낌과 안락함을 충실히 구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크러쉬패드와 센터페시아를 슬림하게 디자인 해 수평적 형상의 와이드한 내부를 완성했으며, 센터페시아, 스티어링휠, 기어 노브 콘솔 등에 ‘U’ 형상의 통일감 있는 은색 마감재를 적용해 간결함과 아슬란만의 고급감을 극대화했습니다.

  

현대차 아슬란 실내 곳곳의 버튼 배치나 크기, 단면 등을 결정하는데 있어 조형과 인체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를 통해 사용성과 감성품질을 극대화한 인체공학적 설계(HMI, Human-Machine Interface)를 적용, 운전자와 탑승자에 대한 배려를 더했습니다.

            

특히 최상급 나파 가죽 시트를 기본으로 적용했다. 시트 등받이 부분에 예술적 조형미의 패턴을 돋보이게 만들어 감성 품질을 높인 퀼팅(Quilting) 시트를 통해 시각적 고급감과 프리미엄 감성을 강조했습니다.

 

이외에도 아슬란은 안정적인 승차감을 위해 정밀 튜닝과 승차감 테스트를 거치며 최적의 승차감을 구현했다. 전방위 소음과 진동 조율을 통해 최고급 세단 이상의 정숙성을 실현했습니다.

          

현대차 아슬란 제원 및 가격을 살펴보면,

 

현대차 AG 아슬란 엔진은 가솔린 3.0ℓ 및 3.3ℓ 직분사가 장착됩니다.

 

 

현대차 아슬란는 그랜저와 플랫폼(차체 뼈대)을 공유하는 전륜구동 대형 세단으로 높이나 폭은 그랜저와 같지만 길이가 그랜저보다 50㎜ 길고, 제네시스보다 30㎜ 짧습니다.

 (현대차 AG 길이**높이=4960mm*1860mm*1470mm)

         

현대차 아슬란 구동방식은 전륜구동방식이 적용될 걸로 보입니다.

 

아슬란은 4000만 원 초중반 대의 가격으로 올 하반기 공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현대차 아슬란 1022일경 출시될 걸로 보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후니수니

IT 및 일상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입니다.^^ 이웃추가 환영합니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264)
갤럭시S5 (50)
아이폰6 (71)
태블릿PC (222)
스마트폰 (1287)
자동차 이야기 (764)
카메라 (49)
LG 스마트폰 (146)
IT 소식 (608)
일상 (30)
갤럭시노트4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