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570 GT]맥라렌 스포츠카 ‘570 GT’ 베일 벗다, 디자인 제원 출시일은?

 

맥라렌이 570S보다 휠베이스가 늘어난 스포츠카 '570 GT'를 선 공개했습니다.

 

맥라렌 570 GT는 지난 해 11월 말, 해외서 시험 운행 차량으로 스파이샷 포착된바 있는 모델입니다.

 

당시 맥라렌서 최초의 4인승 스포츠카가 나오는 게 아닌지를 예상했지만, 공개된 맥라렌 570 GT 4인승 스포츠카가 아닌 수납 공간을 늘린 2인승 스포츠카였습니다.

 

좌석 바로 뒤 첫 번째 러기지가 150 리터, 두 번째 러기지에 220 리터 수준입니다.

 

맥라렌 570 GT상단의 파노라믹 썬루프는 맥라렌 P1에 조립된 것과 같은 것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징이 있다면 18 %를 차광할 수 있는 SSF(Sound & Solar Film, 방음 및 차광 필름)를 적용했다는 점이과, 외부 소음을 줄이면서 들어오는 빛도 어느정도 차단해준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러기지 아래에 엔진이 장착된 형태를 이룹니다..

 

맥라렌 570 GT파워트레인 구성은 기존 모델과 동일합니다.

 

3.8 V8 트윈터보 가솔린 엔진으로 570 마력과 61.2 kg.m 토크를 발휘하며, 트랜스미션은 DCT 기반의 7 SSG(스피드시프트 변속기)가 장착됩니다.

 

정지 상태서 100 km/h까지 3.4, 200 km/h 9.8초에 주파합니다.

 

, 서스펜션 셋팅은 맥라렌570S와 다릅니다.

 

프론트 스프링은 15 %, 리어 스프링은 10 % 정도 강도를 약간 느슨하게 잡았으며, 570S보다는 상대적으로 편하게(?) 탈 수 있도록 일부는 컴포트 튜닝을 반영했습니다.

그럼에도 노말과 스포츠, 트랙 등 주행 모드 별로 서스펜션 셋팅이 달라지는 점은 유지했습니다.

 

맥라렌 570 GT3월 초 열리는 2016 스위스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식 발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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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니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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