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8 베타3 업데이트 버전 공개, 개선된 기능]

 

애플이 iOS8 베타3 업데이트가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부 기능이 개선된 가운데 지난 WWDC 당시 공개한 와이파이콜 기능도 드디어 등장했습니다.

 

ios 베타3에는 와이파이를 통해 전화를 걸 수 있는 와이파이콜 기능이 처음 등장했으며, 현재는 T모바일용 제품만 이를 지원합니다.

 

 

 

 

 

 

이 기능은 현재 애플이 제공하는 페이스타임이나 페이스타임 오디오보다 확장된 와이파이 전화 기능으로 모든 스마트폰에 와이파이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지난달 열린 애플 세계개발자대회(WWDC) 2014에서 애플은 이 기능에 대해 언급했으며 베타 버전에는 이번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향후 5세대 와이파이인 802.11ac 와이파이 규격이 활성화될 경우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무료 통화를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밖에도 베타3에는 개선된 내 아이폰 찾기 기능과 아이클라우드 드라이브 기능이 추가됐고 공유사진스트림 기능의 명칭이 공유앨범(Shared Album)으로 변경되는 등의 변화도 나타났습니다.

 

배터리 수명이 콘솔 로깅의 수정으로 더 길어졌고 블루투스 버그가 해결됐습니다.

 

애플은 블루투스 프로그램간의 호환상 오류보고를 인지하고 연결ㆍ복원 기능을 개선됐으며,또 부분적인 유저인터페이스(UI) 변경과 키보드ㆍ글꼴 입력문제가 수정되고, 아이클라우드를 통한 친구찾기 기능을 새로 탑재했습니다.

 

애플은 iOS8을 오는 가을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혀 아이폰6의 공식 출시 일정도 9월경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후니수니

IT 및 일상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입니다.^^ 이웃추가 환영합니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264)
갤럭시S5 (50)
아이폰6 (71)
태블릿PC (222)
스마트폰 (1287)
자동차 이야기 (764)
카메라 (49)
LG 스마트폰 (146)
IT 소식 (608)
일상 (30)
갤럭시노트4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