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8.4 베타4]애플 ‘iOS8.4 베타4’ 개선 기능 및 정식 출시일, 애플뮤직 가격 및 출시일은?

 

애플이 지난달 아이폰 사용자들 사이에서 이슈가 됐던 아랍어 문자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달 말 출시를 앞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애플 뮤직'의 사용자인터페이스(UI)도 미리 볼 수 있게 됐습니다.

 

애플은 10일 새벽 개발자용 iOS 8.4 베타4를 배포했으며, 빌드번호는 '12H4125a'입니다.

 

이번 업데이트 버전을 통해 애플은 아이폰 문자 버그를 해결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아랍어나 한자, 특수기호 등 특정 문자열이 포함된 메시지를 수신하는 경우 아이폰이 강제 재부팅 되면서 특정 애플리케이션 실행이 제대로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던 문제입니다.

 

아이폰 메시지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해 스냅챗, 트위너, 왓츠앱 등 써드파티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때도 똑같은 현상이 발생했으며, 이에 애플은 이른 시일 내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해결하겠다며 임시 해결방법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기도 했었습니다.

 

문자 버그 수정 외에 이번 업데이트 버전에서는 애플의 새로운 음악 서비스인 애플뮤직 서비스를 미리보기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실제 스트리밍이나 라디오 기능, 아티스트 확인 기능 등은 사용할 수 없으며 UI를 확인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또 아이북스와 카플레이를 통해 오디오북을 재생할 수 있는 기능과 전자책을 출판할 수 있는 아이북 오서(iBooks Author)도 아이폰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애플은 오는 30일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출시되는 애플뮤직 출시에 맞춰 iOS 8.4 정식 버전을 배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 뮤직 가격은 개인은 월 9.99 달러, 최대 6명의 가족이 이용할 경우 월 14.99 달러이며, 3개월간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후니수니

IT 및 일상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입니다.^^ 이웃추가 환영합니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264)
갤럭시S5 (50)
아이폰6 (71)
태블릿PC (222)
스마트폰 (1287)
자동차 이야기 (764)
카메라 (49)
LG 스마트폰 (146)
IT 소식 (608)
일상 (30)
갤럭시노트4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