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아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방법 및 추가된 기능은?

 

LG전자는 ‘아카’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핵심 사용자환경(UX) 관련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실시합니다.

 

아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는 4일부터 이통 3사 동시 진행됩니다.

 

LG전자는 아카 위젯에 ‘툰(t-00-n)’ 탭을 추가해 애니메이션 ‘로터리파크’를 바로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로터리파크는 LG전자와 애니메이션 ‘라바’ 제작사인 ‘투바앤(TUBAn)’이 기획 단계부터 아카 캐릭터와 관련 스토리를 공동 개발한 애니메이션으로 로터리파크는 현재 티저 영상과 예고편이 업로드 되어 있고, 첫 본편은 내달 중 공개 예정입니다.

 

아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아카의 ‘움직이는 눈동자’ 형상 관련 기능도 다양해졌습니다.

 

눈동자 이미지가 실제 주변 기온에 따라 바뀌며, 기온이 30도 이상이 되면 눈동자 주변에 땀을 흘리고, 영하 이하가 되면 눈동자 주변에 입김이 뿌옇게 끼는 등 사용자에게 감성적인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LG전자는 아카에 더 편한 카메라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전면 커버인 마스크(Mask)를 끼고 있어도 후면 키의 하단 볼륨 키를 길게 누르면, 화면 상단에 나타나는 카메라 촬영 모드에서 손쉽고 빠른 촬영이 가능해졌습니다.

 

아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은 스마트폰 내 ‘설정→일반→휴대폰정보→업데이트 센터→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절차를 통해 실행 가능하며, 사용자가 버전을 업그레이드하면 위의 3가지 추가기능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후니수니

IT 및 일상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입니다.^^ 이웃추가 환영합니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264)
갤럭시S5 (50)
아이폰6 (71)
태블릿PC (222)
스마트폰 (1287)
자동차 이야기 (764)
카메라 (49)
LG 스마트폰 (146)
IT 소식 (608)
일상 (30)
갤럭시노트4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