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아이폰7/아이폰7플러스]애플 아이폰7과 함께 무선헤드셋 '에어팟'도 공개, 사양 및 가격은?


애플이 9월 7일 열리는 신제품 공개 행사에서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와 함께 무선 헤드셋 '에어팟'도 함께 공개할 예정인 걸로 알려졌습니다.

 

 

 

이 소식은 비츠(Beats) 홍보팀이 프랑스 웹사이트 아이제네레이션(iGeneration)에 '에어팟' 내용이 담긴 이메일을 실수로 보내면서 외부로 알려지게 됐는데요,

 

아이제네레이션은 이메일의 스크린샷도 게재했지만 비츠 측의 요청으로 현재는 스크린샷이 내려진 상태입니다.

 

애플은 지난해 미국 특허청(USPTO)에 '에어팟' 상표 출원을 끝마쳤으며, 최근에는 애플이 유라시아경제위원회(EEC)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아이폰7와 함께 무선 헤드셋 '에어팟'이 포착돼 아이폰7와 함께 에어팟이 공개되는 것이 아니냐는 관측도 제기됐었습니다.

 

지금까지 전해진 정보를 종합하면 아이폰7에서는 3.5mm 헤드폰 잭이 제거돼 기존 이어폰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애플은 사용자들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라이트닝 이어팟과 변환 어댑터를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플 에어팟 가격은 아직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애플 에어팟과 함께 공개될 걸 아이폰7는 전체적인 디자인은 전작 아이폰6S와 비슷하지만, 후면 안테나 라인이 개선되고, 하단 3.5mm 헤드폰 잭이 사라지며 플러스 모델에는 아이폰 최초로 듀얼 카메라 시스템이 채용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이폰7 플러스와 아이폰7 프로 라인업 모두 5.5인치 디스플레이에 하단에는 3.5mm 헤드폰 잭이 탑재되지 않을 걸로 보입니다. 이 밖에 아이폰7 프로에는 스마트 커넥터와 듀얼 카메라가 장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 가격은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와 비슷한 수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후니수니

IT 및 일상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입니다.^^ 이웃추가 환영합니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264)
갤럭시S5 (50)
아이폰6 (71)
태블릿PC (222)
스마트폰 (1287)
자동차 이야기 (764)
카메라 (49)
LG 스마트폰 (146)
IT 소식 (608)
일상 (30)
갤럭시노트4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