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6 네이밍은 아이폰 프로?]

 

애플이 아이폰, 아이패드에 이어 5인치급의 모델 아이패블릿을 두고 고심에 빠진 가운데, 5인치급 아이폰의 네이밍이 ‘아이폰 프로’라는 이름으로 공개될 가능성이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미국의 IT전문 매체 폰아레나는 “애플이 차기 제품의 네이밍을 두고 ‘아이폰 프로’, ‘아이패드 나노’의 이름을 쓸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얼마전에는 아이폰6의 한 모델이 5.6인치급이 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면서 그 모델의 이름을 두고 아이패블릿(iPhablet)이 될 것이라고 많은 매체들이 전망했었습니다.

 

이런 와중에 폰아레나는 “팀쿡이 잡스의 후계자 구도를 굳히기 위해 이제는 새로운 무언가를 내놓을 시점이 됐다”면서 “5.6인치급 아이폰6 단말기에 아이패드 나노(iPad Nano)라는 이름을 쓴다는 소문이 있다”고 예상했습니다.

 

일부에서는 “12.9인치 아이패드가 ‘아이패드 프로’로 불리는 것을 두고 5.6인치급 아이폰6는 ‘아이폰 프로’로 나올 가능성도 있다”고 내다봤습니다.

 

아이폰 시리즈는 아이폰으로 통합하면서 대형 화면의 경우만 아이폰 프로가 된다는 것입니다.

 

이제 대형화면의 스마트폰 추세에 맞춰 아이폰도 5인치급이 나오는 것은 기정사실이 된 만큼 어떤 이름으로 불릴지 또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과연 예상대로 ‘아이폰 프로’로 불릴지, 전혀 다른 새로운 이름이 나올 지는 조금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애플의 차기 아이폰6는 오는 6 WWDC(애플 세계 개발자 회의)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후니수니

IT 및 일상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입니다.^^ 이웃추가 환영합니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264)
갤럭시S5 (50)
아이폰6 (71)
태블릿PC (222)
스마트폰 (1287)
자동차 이야기 (764)
카메라 (49)
LG 스마트폰 (146)
IT 소식 (608)
일상 (30)
갤럭시노트4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