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나이키플러스/애플워치]애플 헬스케어 전용 스마트워치 '애플워치 나이키플러스' 국내 출시, 사양 및 가격은?


애플이 헬스케어 전용 스마트워치 '애플워치 나이키플러스(Apple Watch Nike+)'를 10월 28일 국내 출시합니다.

 

애플워치 나이키플러스는 기존 애플워치2의 기능을 '나이키플러스 런 클럽'이라는 애플리케이션과 결합해 달리기 운동에 특화시킨 스마트워치입니다.

 

사용자는 앱을 통해 동기부여를 받거나 세계 정상급의 운동선수에게 조언을 받고, 개별 일정과 진척도에 맞는 운동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나이키플러스는 전용 나이키 스포츠밴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워치페이스 또한 운동에 적합하도록 활동량, 심박수, 스톱워치, 날씨 등의 기능을 담아 디자인됐으며, 운영체제(OS)는 워치OS3이 탑재됐습니다.

 

애플워치 나이키플러스는 애플워치2와 마찬가지로 위성위치정보시스템(GPS)이 내장돼 굳이 아이폰을 가지고 있지 않아도 속도와 거리, 이동 경로를 기록해 줍니다.

50m 방수기능을 갖추고 있어 수심이 얕은 수영장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애플워치 나이키플러스는 38mm, 42mm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됩니다.

 

블랙·볼트, 블랙·쿨그레이, 플랫실버·화이트, 플랫실버·볼트 등 총 네 가지의 전용 나이키 스포츠밴드와 함께 제공되며, 이 밴드는 개별 판매되지 않습니다.

애플워치 나이키플러스 가격은 38mm가 45만9천원, 42mm가 49만9천원입니다.

 

애플 공식 판매점과 일부 나이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iOS 10 이상의 버전이 설치된 아이폰5 이후의 기종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후니수니

IT 및 일상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입니다.^^ 이웃추가 환영합니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264)
갤럭시S5 (50)
아이폰6 (71)
태블릿PC (222)
스마트폰 (1287)
자동차 이야기 (764)
카메라 (49)
LG 스마트폰 (146)
IT 소식 (608)
일상 (30)
갤럭시노트4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