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아이폰 7플러스' 도면 유출, 바뀌는 아이폰7 디자인 및 사양은?


애플의 차세대 아이폰7 시리즈의 디자인을 대략적으로 가늠할 수 있는 도면이 유출되었습니다.

 

유스위치(uSwitch)에서 입수한 아이폰7 캐드(CAD) 도면을 집중 조명되었는데요,

 

 

아이폰7 도면은 애플 협력업체 캐처 테크놀로지(Catcher Technology)에서 유출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출된 도면은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의 전/후면/측면/상단/하단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면은 전작 아이폰6S 시리즈와 거의 동일하며 두 제품 모두 하단에서 3.5mm 헤드폰 잭이 제거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 아이폰7  플러스 후면에는 아이패드 프로의 스마트 커넥터가 채용된 모습입니다.

 

카메라 측면에서 보면 두 제품 모두 카메라가 돌출된 일명 '카툭튀'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아이폰7 후면 카메라는 전작보다 크기가 약간 더 커진 모습이며 아이폰7 플러스에는 듀얼 카메라가 적용되었습니다.

 

한편, 애플은 올 가을 이벤트를 열고 아이폰7 시리즈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이폰7와 아이폰7 플러스 가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나, 요즘 스마트폰 가격 추세를 보아서는 아이폰6S와 비슷한 가격대이거나 이보다 조금은 저렴할 걸로 예상됩니다.

 

 

 
블로그 이미지

후니수니

IT 및 일상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입니다.^^ 이웃추가 환영합니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264)
갤럭시S5 (50)
아이폰6 (71)
태블릿PC (222)
스마트폰 (1287)
자동차 이야기 (764)
카메라 (49)
LG 스마트폰 (146)
IT 소식 (608)
일상 (30)
갤럭시노트4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