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기어2’의 핵심 무기는 휘어지는 플렉시블 화면과 확 바뀐 디자인 등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성전자는 오는 3~4월경 ‘갤럭시기어’의 후속 제품 ‘갤럭시기어2’를 영국 런던에서 공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영희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 담당 부사장도 이달 초 블룸버그에 “매년 3~4월경 전략 스마트폰을 발표해왔고 올해에는 차기 갤럭시기어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갤럭시기어2’가 플렉시블 OLED 화면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기어2’ 디자인도 전작과는 크게 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다소 투박했던 전작의 디자인을 전부 뜯어 고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현준 삼성전자 전무는 지난 24일 경영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웨어러블 기기를 확대할 예정이며 컬러와 소재 등의 패션화를 추진할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갤럭시기어2’가 삼성전자 제품이 아닌 다른 스마트폰들과 연동할지 여부도 관전 포인트인데, 전작은 ‘갤럭시노트3’ 등 삼성전자 일부 제품에만 연동, 불편하다는 지적들을 받았습니다.

 

경쟁 제품인 소니의 스마트워치는 구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4.0 이상 버전을 탑재한 기기들과 자유롭게 연동되며, 꼭 소니 제품이 아니어도 연동 대상입니다.

 

갤럭시기어2도 이런점을 고려해 다른 기기와 연동이 수월해지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LG전자도 올 상반기 중 ‘라이프 밴드 터치’라는 손목 착용형 기기를 출시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LG전자 라이프 밴드 터치는 이달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소비자가전쇼(CES)에 이 제품을 전시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후니수니

IT 및 일상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입니다.^^ 이웃추가 환영합니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264)
갤럭시S5 (50)
아이폰6 (71)
태블릿PC (222)
스마트폰 (1287)
자동차 이야기 (764)
카메라 (49)
LG 스마트폰 (146)
IT 소식 (608)
일상 (30)
갤럭시노트4 (35)